창고관리시스템 (ART-WMS) 창고관리시스템(ART-WMS)은 상품의 입고 시점부터 출고 및 반품시점까지의 창고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 입니다. 또한, 상품에 바코드 및 RFID 를 활용하여 모든 작업과정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01 창고관리시스템 특장점 실시간 정보 확인 실시간 확인으로 정확한 입출고 및 적정재고 관리가 가능합니다. 페이퍼리스(Paperless) 실현 기존 수작업 방식 대신 종이 없는 작업과 관리가 가능합니다. 적재공간의효율성 증대 위치별 재고 파악으로 적재 공간의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악성 재고 및재고 손실 감소 선입선출을 통하여 악성 재고로 인한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02 주요 기능 기본 정보 제품, 위치, 사용자, 부서, 거래처 등 반품 관리 반품일자, 제품, 수량, 반품처, 반품사유 등 수주 관리 입고 제품에 대한 수주 관리 재고 관리 LOT, 유통기한, 적정재고 관리 발주 관리 출고 제품에 대한 발주 관리 Tag 발행 바코드, QR코드 또는 RFID Tag 출력 입고 관리 입고일자, 수량, 단가, 위치, 유통기간 등 엑셀 업로드 대량의 입출고 정보를 엑셀파일로 업로드 출고 관리 출고일자, 제품, 수량, 단가, 출고처 등 환경설정 사용자별 권한관리, 항목명 관리 추가 선택 타시스템 연동 ERP, TMS, OMS, SCM, 회계시스템 등 자동 반출입관리 고정형 RFID Gate를 통한 자동인식 기타 3자물류관리(3PL), 다중창고관리, 체적관리 03 도입 효과 실시간 현황 및 분석을 통해 신속한 업무 대응이 가능합니다. 수작업의 오류와 중복 업무가 사라져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창고 내 공간 활용도를 향상시키고 간접비용이 절감됩니다. 주문 이행률이 높아지고 납품 시간이 단축됩니다.